당뇨인들도 받기 힘든 위고비(오젬픽) 급여 조건 > 유머게시판

당뇨인들도 받기 힘든 위고비(오젬픽) 급여 조건

마이클쪼다 0 126

일본 : 제 2형 당뇨인이라면

        누구든 급여처방 가능

 

한국 : 제 2형 당뇨에 걸려야하며

메트포르민, 설폰 요소제를 2~4달간 투약을 받고도

당화혈 조절이 안되어 7.0이상이 되면

부분적으로 급여가능하며

3개월에 한번씩 보고를 해야함

 

때문에 우습게도 진짜로 이 약이

필요한 2형 당뇨인들도 급여를 못받음

당뇨협회나 당뇨인들도 이럴거면

도대체 급여에 왜 올려놓은거냐고 불만을 표하고있음

 

근데 일본은 급여 안받아도 우리나라보다 훨씬 쌈 



0 Comments
제목

경험치랭킹

  • 1 ykkk4806 133,000P
  • 2 소유사랑 58,000P
  • 3 gamestop 27,276P
  • 4 Tom 25,000P
  • 5 대래래ㅐ래래랙 19,000P
  • 6 jclco 17,000P
  • 7 티모 16,000P
  • 8 Signa 13,000P
  • 9 아큐짱 13,000P
  • 10 장망치 12,000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