선관위 초과 수당도 역대급…두 달간 50억 챙겨
살흰애추억
0
134
2시간전
https://n.news.naver.com/mnews/article/422/0000877967?sid=100
밤양갱보다
달디 단 곳이었구나.. 달다..달어
진짜 개꿀이었구나...
공무원도 다 건너건너 친인척이라더만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