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은 남아공에 패해 조 3위인데…일본은 "조 1위로 올라가 몬테레이서 경기 원해"→부러운 자신감+여유

스포츠뉴스 0 192
한국은 남아공에 패해 조 3위인데…일본은 "조 1위로 올라가 몬테레이서 경기 원해"→부러운 자신감+여유

[인터풋볼=신동훈 기자] 일본의 목표는 승리, 그리고 조 1위 진출을 통해 몬테레이로 가는 것이다.

일본은 26일 오전 8시(한국시간) 미국 텍사스주에 위치한 댈러스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6 국제축구연맹(FIFA)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F조 3차전에서 스웨덴과 맞붙는다. 일본은 2위에 올라있다.

일본은 1차전에서 네덜란드와 2-2로 비겼고 2차전에서 튀니지를 4-0 대파했다. 대회 전 미토마 카오루, 미나미노 타쿠미, 엔도 와타루 등이 부상을 당했고 네덜란드전에서 쿠보 다케후사가 부상 이탈해 공백이 있었지만 뛰어난 경기력 속에서 1승 1무를 기록하면서 모두의 기대감을 받고 있다.

0 Comments
제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