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월드컵] "뭘 해보지도 못해"…졸전끝 패배에 광화문 허탈·분노(종합)
스포츠뉴스
0
188
2시간전
남아공전 충격패에 거리응원 2만2천 붉은악마 탄식 넘어 비명…"이걸 어떻게 지나"
아쉽다
(서울=연합뉴스) 한종찬 기자 = 25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광장 거리응원 무대에서 한국 대표팀이 남아프리카공화국에 0-1로 패배하자 시민들이 아쉬워하고 있다. 2026.6.25 [email protected]
아쉽다(서울=연합뉴스) 한종찬 기자 = 25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광장 거리응원 무대에서 한국 대표팀이 남아프리카공화국에 0-1로 패배하자 시민들이 아쉬워하고 있다. 2026.6.25 [email protected]
(서울=연합뉴스) 정지수 김채린 이의진 기자 = 25일 한국 축구대표팀이 2026 북중미 월드컵 32강 자력 진출에 실패하자, 붉은악마가 모인 광화문광장은 탄식과 분노로 가득 찼다.
이날 광화문광장에는 남아프리카공화국과 조별리그 3차전이 끝난 낮 12시 기준 대한축구협회 추산 2만2천여명의 붉은악마가 집결해 대표팀을 응원했다.
1
2
3

